알면 시원 꿈 해몽

뱀 꿈

왼갖지혜 2022. 4. 13. 16:52

 

● 구렁이가 자신을 문 꿈은 제3자에게 도움을 많이 받는다.

● 새빨간 뱀이 치맛속으로 들어온 꿈이 태몽이라면 건강하고 정열적인 아기를 얻는다.

● 늘어져 있는 황색 구렁이가 사라져 버린 꿈은 누군가가 나타나 자신에게 도움을 주기는커녕 불쾌하게 만든다.

● 많은 뱀이 길바닥에서 우글거리는 꿈이 태몽이면 남을 가르치는 직업을 가질 자손을 얻는다.

● 온몸을 감은 뱀이 혓바닥을 날름거리는 꿈은 악한 사람에게 피해를 당한다.

● 큰 구렁이를 죽여 피가 난 꿈은 장애물을 제거하여 뜻대로 일이 성사된다.

● 뱀이 나무의 줄기처럼 길게 늘어져 있는 꿈은 남의 잔꾀에 넘어 가기 쉽다.

● 뱀을 토막내어 먹는 꿈은 자기가 모르는 것을 남을 통해서 안다.

● 집안으로 뱀이 들어온 꿈은 집안 식구가 늘어나거나 사업상 일이 생긴다.

● 구운 구렁이 토막을 먹는 꿈은 출판된 서적을 읽고 많은 지식을 얻는다.

● 큰 구렁이에게 물린 꿈이 태몽이라면 큰 일을 할 자손을 얻는다.

● 큰 구렁이 주위에 뱀들이 우글거리는 꿈은 권세를 잡거나 사회단체의 주도권을 쥐게 된다.

● 뱀에게 물려 독이 몸에 퍼진 꿈은 자신을 남에게 과시하거나 재물이 생긴다.

● 뱀이 온몸을 감고 턱 밑에서 노려 본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구속받거나 사소한 말다툼으로 신경을 쓴다.

● 전신을 감고 있는 뱀을 죽인 꿈은 교양 있는 책을 읽거나 귀한 물건을 보게 된다.

● 자기 발을 문 뱀을 그 자리에서 밟아 죽인 꿈이 태몽이면 자손에게 나쁜 영향이 미친다.

● 뱀이 자신을 물고 사라진 꿈이 태몽이면 정치가, 사업가, 권력자 등이 될 자손을 얻는다.

● 수많은 뱀이 문틈 사이로 들어온 꿈은 여러 계층 사람과 접하게 되고 신변에 관한 이야기를 타인에 의해 듣게 된다.

■ 뱀이 동체를 감고 혀를 낼름거리는 꿈은 흉계를 가진 사람이 자기에게 해를 끼치는 꿈이다.

■ 큰 구렁이가 자기를 무는 꿈은 훌륭한 배우자나 협조자를 만나게 되며 권리나 명예가 주어준다.

■ 뱀이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식구가 늘거나 일이 생기며 뱀이 문밖에서 들여다 보면 청혼자가 생긴다.

■ 뱀이 나무줄기 모양으로 늘어져 있는 꿈은 흉계를 가진 사람이 자기에게 해를 끼치게 된다.

● 황소 만한 도마뱀을 본 꿈은 권력자와 만나게 되고 거래, 사업 등이 이루어진다.

'알면 시원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곤충 꿈  (0) 2022.04.14
닭 꿈, 봉황새 꿈  (0) 2022.04.13
기린 꿈, 코끼리 꿈, 낙타꿈  (0) 2022.04.13
호랑이 꿈, 사자 꿈  (0) 2022.04.13
말 꿈  (0)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