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속시원한 꿈 해몽

보는 꿈, 만나는 꿈

왼갖지혜 2022. 4. 17. 07:33

 

 

 

■ 장관 등 지위가 높은 사람이외의 정치가를 꿈에 보면 말을 삼가하라는 경고이고, 말로 인해 손해볼 일이 생긴다.

■ 재판관의 꿈은 범죄의 상징이므로 재판관을 꿈에 보면 말을 삼가하라는 경고이니 말로 인해 손해볼 일이 생긴다

■ 변호사 꿈은 남과 불화가 생겨 금전과 시간을 낭비하게 된다.

■ 경찰관 꿈은 불길한 꿈으로 머지 않아 불명예스러운 사건에 말려 들어 눈물을 흘리게 된다.

■ 우편집배원이 멀리가는 모습을 본 꿈은 친척, 지인에 무언가 변한 일이 생긴 것을 의미한다.

■ 디자이너 꿈은 화려하긴 하지만 서로 일을 탈취하려고 서둘거나 서로 속고 속는 일이 끊이지 않는다.

■ 코메디언의 꿈은 사기에 걸릴 염려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남의 말을 쉽게 믿으면 큰 일 난다고 경고이다.

■ 조각가의 꿈은 슬픈 일이 생길 전조이다.

■ 아름다운 기생이 혼자서 걷고 있는 꿈은 멋있는 연인이 생길 징조이다. 그러나 기생과 놀고 있는 꿈은 여색(女色)이나 여인과의 교제로 인하여 생기는 근심과 재난을 만날 전조이며 첩을 둔 사람은 첩과 헤어질 것이다.

■ 의사를 꿈에서 보면 건강이 보증되고 돈도 모일 길조이다.

■ 간호원의 꿈은 위급한 곳에서 병고를 면할 전조이다.

■ 산파의 꿈은 머지 않아 아이를 낳을 예고이다. 만약 독신자가 이 꿈을 꾸면 남에게 미움받을 암시다.

■ 유모나 아이보는 사람을 보는 꿈을 환자가 꾸면 병이 완쾌되고 기운이 활발해질 길몽이다.

■ 이발사나 미용사 꿈은 뜻밖의 대접을 받게 될 길몽이다.

■ 목수나 건축사의 꿈은 길몽으로 머잖아 자기 집을 짓게된다. 그러나 이미 신축한 것을 꾸면 가난과 연결되는 흉몽이다.

■ 미장이 꿈은 비밀이나 음모를 뜻하는 꿈이다. 그러므로 이 꿈을 꾸었다면 남의 언동을 잘 관찰할 필요가 있다.

■ 대장장이 꿈은 집안 일이 바빠지게 될 징조이다.

■ 세탁소 꿈은 행복을 약속하는 길몽이다.

■ 군인이나 무사 꿈은 이익과 영광의 표시이다. 특히 군대가 지나는 것을 보면 행복과 이익을 붙들 수 있는 길몽이다.

■ 사업가나 부자 꿈은 모든 일이 행운으로 기울게 되고 부호가 될 길몽이다. 다만 당신이 부자가 되어있는 꿈은 좋지 않다.

■ 적병에 관한 꿈은 벅차고 고통스러운 일거리의 상징이다.

■ 신문기자가 집에 찾아오는 꿈은 신상문제ㆍ직책ㆍ작품 등에 관해서 알려고 하는 사람이 온다.

■ 신문기자와 인터뷰하는 꿈은 근무 성적을 지적당하거나 행적ㆍ업적 등을 누구에게 설명하는 일이 생긴다.

■ 기자가 사진 찍거나 녹음해 가는 꿈은 사건의 증거를 표착당하고 누구에겐가 구속을 받게 된다.

■ 과거 은사 꿈은 은혜로운 협조자의 도움을 받게 된다.

■ 존경할 수 없는 선생이님이 보이는 꿈은 웃사람에게 책망을 듣거나 불쾌한 일이 생긴다.

■ 교사와 교수 꿈은 교양서적ㆍ백과전서의 상징이다.

■ 무용가 꿈은 실제인물ㆍ지휘자ㆍ감독돤ㆍ선전원 등의 동일시이고, 작품이나 일거리 상징이다.

■ 목사와 신부 꿈은 실제인물ㆍ선생ㆍ법관ㆍ학자ㆍ승려와 동일시이고 교양서적 또는 선악과 관계된 상징물이다.

■ 중이 문전에서 목탁을 두드리는 꿈은 집안에 널리 소문날 일이 생긴다.

■ 고승을 대하는 꿈은 진리탐구자ㆍ학자ㆍ스승ㆍ사장들과 상관하게 된다.

■ 파계승 꿈은 천박한 사람ㆍ부랑아ㆍ믿을 수 없는 청부업자와 만나게 된다.

■ 교도관 꿈은 법규나 양심의 상징일 수 있다.

■ 죄수복 입은 꿈은 병원에 입원하거나 자기 작품이 심사 대상이 된다.

■ 안내원이 밀폐된 방으로 안내하는 꿈은 연구ㆍ사업에 종사한다. 안내원이 사라져버리면 모험에 빠지거나 구속당한다.

■ 가정부가 음식을 가져다 주는 꿈은 직장이나 어떤 기관의 실무자 또는 협조가가 자기에게 일거리를 맡겨준다.

■ 일꾼이 마당을 쓸어버리는 꿈은 당신에 관한 일을 어떤 기관의 실무자가 잘 처리해 준다.

■ 가정부 꿈은 출가 또는 취직이 되거나 어떤 사람의 일을 거두어 준다.

■ 농부 꿈은 문필가ㆍ사업가 등과 동일시 할 수 있다.

■ 어부 꿈은 실업가ㆍ군사 작전관 등과 동일시 할 수 있다.

■ 국회의원이 연설하는 것을 듣는 꿈은 자기 일에 관해서 누구에게 규탄받을 일이 있거나 설교를 듣게된다.

■ 재판관의 언도를 받는 꿈은 일ㆍ작품ㆍ성적 등의 판정을 받게되고 사형언도를 받으면 자기 일이 성취된다.

■ 방청객이 많은 가운데 재판받는 꿈은 경쟁사 중에서 선택할 일, 설법, 설교를 들을 일, 작품에 평가받을 일이 생긴다.

■ 경찰관에게 쫓기거나 경찰관을 만나는 꿈은 경찰, 포졸은 터줏대감을 상징한다. 고사를 지내라는 암시이다.

벙어리를 만나는 꿈은 불구자를 낳거나 큰 상처를 입어 불구가 된다.

문둥이 꿈은 부정한 일을 해서 돈을 벌게 된다.

불구자를 꿈에서 보게 되면 남의 일로 모욕을 받는 수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 멀리서 사원을 바라보는 꿈은 멀리 사는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소식이 있거나 행방을 몰랐던 사람으로부터 연락이 온다.

■ 사원 안에서 여승과 얘기하는 꿈은 예기치 않은 일이 산재하고 금전상으로 막히며 물건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 신선을 만나는꿈은 길몽 중에서 월등이 차원이 높은 굉장한 길몽이다.

■ 꿈속에서 수도자를 만나면 병에 걸리거나 슬픈 일이 일어날 흉조이다.

산삼이 산봉우리를 향해 우뚝 자라 있는 모습을 그냥 보고만 있었다면 환자는 병을 주위 사람에게 알려야 한다. 숨기면 약을 못 찾으나 알리면 명약과 함께 명의를 만날 수 있다.

'알면 속시원한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처 꿈, 시체 꿈  (0) 2022.04.17
귀인 꿈, 연예인 꿈  (0) 2022.04.17
구름 꿈  (0) 2022.04.17
도둑 꿈, 강도 꿈, 거지 꿈  (0) 2022.04.17
아이 꿈, 형제자매꿈  (0) 2022.0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