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시원 꿈 해몽

시어머니 꿈

왼갖지혜 2022. 4. 18. 04:08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살아나는 꿈은, 주로 과거의 일이나 상황 등이 현재에 되풀이된다.
시어머니의 장례식을 하는 꿈은, 실제로는 시어머니의 건강이 호전되어 장수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죽은 시어머니가 또 죽는 꿈은, 본인 마음속에 응어리진 한을 풀게 된다.

시어머니가 흰옷을 입고 있는 꿈은, 실제로 시어머니의 건강이 악화되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다.

시어머니와 잘 지내는 꿈은, 실제로는 시댁과의 사이가 좋지 않아, 관계 회복을 하고 싶다는 심리이다.

시어머니가 울고 있는 꿈은, 주로 남편에게 많은 걱정, 근심, 비밀 등이 생기게 된다.

시어머니가 칭찬하는 꿈은, 주로 남편의 일이나 사업 등이 더욱 번창하고, 승진, 진급 등을 하게 된다.

시어머니와 악수하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 남편, 가족 등에게 안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부상, 상처, 사고 등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의 무덤에 가는 꿈은, 본인의 힘들었던 삶과 환경, 처지 등이 호전되는 계기가 나타난다.

시어머니에게 용돈 받는 꿈은, 예상치 못했던 많은 재물, 재산, 돈 등이 찾아오게 된다.

시어머니에게 용돈을 주는 꿈은, 경조사가 많이 생겨, 예상치도 못했던 지출이 많이 생긴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에게 밥을 주는 꿈은, 주로 자손 대대로 장수하게 된다.

시어머니가 밥을 차려주는 꿈은, 주로 본인이나 가족 등에게 사고, 부상, 액운 등이 생길 수 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와 강을 건너는 꿈은, 본인은 물론, 가족, 친척 등의 건강에 위험이 생길 수 있다.

시어머니가 꽃을 건네는 꿈은, 주로 본인에게 엄청난 행운이 찾아와 복권, 경품 등에 당첨될 수 있다.

시어머니에게 괴롭힘당하는 꿈은, 실제로 고부간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으며, 시댁에 많은 압박과 구속 등을 당하고 있다.

시누이에게 구박받는 꿈은, 남편과의 사이가 좋지 않거나, 시댁과의 사이가 멀어지게 된다.

시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실제로 시어머니, 시누이 등, 시댁 식구들과의 갈등, 불화 등이 생기게 된다.

시어머니에게 꾸중을 듣는 꿈은, 실제로 시댁에 대한 부담감, 불안, 불만 등을 드러내게 된다.

시어머니가 나를 때리는 꿈은, 실제로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불편하고 힘들다는 심리가 반영되어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은, 본인의 일이나 사업 등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된다.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아파 보이는 꿈은, 주로 좋았던 상황이 안 좋게 변하고, 건강 또한 나빠지게 된다.

시어머니가 낡은 옷을 입고 있는 꿈은, 주로 남편이나 시댁 식구에게 우환, 불행, 액운 등이 생길 수 있다.

전남편의 시어머니가 나오는 꿈은, 주로 전남편이나 시댁 식구 등에 대한 사랑, 미련 등이 남아있다.

'알면 시원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꿈, 까마귀 꿈  (0) 2022.06.07
머리 꿈, 가발 꿈, 탈모 꿈  (0) 2022.04.18
의복 꿈, 신발 꿈  (0) 2022.04.18
부처 꿈, 시체 꿈  (0) 2022.04.17
귀인 꿈, 연예인 꿈  (0) 2022.04.17